2012년 3월 제주여행 둘쨋날(유채꽃밭)

Posted by Warner ┕Date : 2012. 3. 14. 10:32

Jeju Story with Jjun's family

2012/03/09~11

1인당 1,000원 씩 내고 유채꽃밭에 왔다. 바람이 많이 불고 날씨가 쌀쌀했지만 날씨는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았다. 엄마와 연준이는 유채꽃밭에 있는 캥거루 같다.ㅋㅋ

아침에 깨끗이 씻고 머리를 감았건만 왜 안씻은 것 같은지.. 그래도 유채꽃이 노랗게 만발했으니 기분은 좋다.ㅋ

사진 찍으라고 하트로 해놨네.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연준이는 머프에 가려진 채로..ㅋㅋ

캬..춥다..

민주는 노란 꽃보고 신났다.

민주야.. 너.. 뭘 보는거니?

민주는 역시.. 여자다...꽃을 좋아해..

연준인...역시..남자다... 꽃보다 여자에 관심이 많다..ㅋㅋ

너....그 표정은 모냥?

그래.. 그렇게 어색하게라도 웃어야 이쁘지..ㅋㅋ

엄마보고는 참 잘 웃어..ㅋㅋ

좋텐다..ㅋㅋ

아빠한테는 왜 그렇게 보는건데?

그래.그렇게 웃어주면 좋잖아~

웃어주니 좋냐? 라는 표정이다...쩝..

다시..어색하게 웃어주는구만..

췌...

저 멀리 성산 일출봉이 보인다..

유채꽃을 사진기에 담느라 정신 없는 초딩이..

단란한 JJUN'S FAMILY

민주야 카메라 봐야지~ 저어기~

브이~찰칵!